솔라 트레이드는 '준공되지 않은 발전소, 토지,
분양형발전소'의 판매대행은 하지 않습니다. 왜일까요? " SOLAR TRADE는 준공되지 않은 발전소, 인허가 받은 토지만의 거래,
분양형 발전소의 분양대행을 하지 않습니다. "
돈이 될 수도 있는 일인데 왜 안할까요???
모든 일에는 그 나름대로의 방법이 존재한다고 생각됩니다... 당장 돈 몇푼에 눈이 멀어 아무일이나 하는 사람이 .. 그런 기업이..
어떻게 한 분야의 전문성을 가질 수 있겠습니까... ?
저희는 저희를 믿고 기다려주시는 수많은 고객님들에게 '정확하고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 드리기 때문에 아직까지 존재하고 있습니다.
준공되지 않은 발전소..
< - 발전량이 얼만인지 알수 없습니다. REC를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개발행위 리스크를 알기 어렵습니다.
분양형 발전소 분양대행 <- 우리가 우리일을 하는데도 수 많은 변수에 부딪힙니다... 직접 하지 않은일에 대해 장담하지 못합니다..
(돈 몇푼 벌기 위해 양심을 파는 일은 절대 하지 않습니다. )
인허가 받은 토지의 매매 <- 부동산이 해야 할 몫입니다... (인허가만 받았다고 무조건 발전소 건설이 가능한 것이 아닙니다. )
이러한 여러 변수를 고려했을 때, 저희는 준공된 태양광발전소의 평가, 매매업무만을 주력하기로 결정하였고, 그 고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남이 하니 나도 따라해 보는 사업,
돈이 될 수도 있으니 닥치는대로 모든 것을 해야 하는 사업,
할게 없으니.. 그저 나도 한번 따라해 보는 사업이었다면.. 저희는 하지 않았습니다.
많이 있습니다. 이 바닥에도.....
백반 전문점으로 시작했는데.. 옆에서 국수를 파니 나도 국수를 팝니다...
옆에서 새로이 비빔밥을 파니 나도 비빔밥을 팝니다...
옆집에서 냉면을 파니.. 나도 냉면을 팝니다.. 그렇게 따라가서는.. 전문성을 키울 수 없습니다.
SOLAR TRADE는 소신을 가지고 한 우물만을 팝니다..
그렇게 전문성을 키우고, 정직함으로 꾸준히 일 합니다..
그렇기에 이 분야에서..... 타 업체와의 비교는.... 기분이 나쁜 이유입니다..
--------------------------------------------------------------------------------------------------
태양광발전소 매매!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high risk high return)
=> 투자 위험이 높은 금융 자산을 보유하면 시장에서 높은 운용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관계를 이르는 말.
태양광발전소 투자를 고민하시는 분들께서 많이 물어보시는게 있어요..
그런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그 질문 자체가 너무 이상하거든요. .^^;;
항상 물어보실 때, 이렇게 말씀을 하세요.. '100kw 얼마면 사요? ' 라고 물어보시는데요..
이게 질문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100k를 얼마에 사는지가 중요한 것이 아니고.. ... 그것이 얼마의 수익 / 또는 매출이 발생할 수 있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 내가 투자하려는 발전소에 얼마를 투자해야 하는가?
-> 그 투자비용 대비 매출은 얼마가 발생하고, 그 중 수익은 얼마가 될 것인가?
-> 매출 또는 수익이 발생에 있어.. '변수'는 무엇이고, '고정수'는 무엇입니까?
-> rec는 고정수입니까? smp는 고정수 입니까? 발전시간은 고정수입니까? 일사량이 고정수입니까?
갑자기 폭우가 200m가 와서 잠길수 있습니까? , 갑자기 초속 70m/s가 불어오면 견딜 수 있습니까?
-> 리스크를 줄일 수 있는 방안은 무엇이 있습니까? 하나하나의 변수를 고정수로 바꾸려는 어떤 노력을 하십니까?
-> 변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수익을 발생시키기 위해서, 투자비를 얼마까지 줄이면 가능합니까?
'투자'를 하려고 고민하시는 대다수의 분들의 이야기를 가.만.히.. 듣다보면.. 투자보다는 '도박'에 가까운 일들을 벌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세요.. ' 또는 '하지마세요'라고 말씀 드리는게 아니에요..
스스로의 판단에 '책임'을 지기위해서는.. 그만한 '준비'가 선행되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분양제안서를 받아들고.. 2억의 투자결정을 합니다..
거기에는.. 얼기설기 쓰인 한장짜리의 계약서가 따라옵니다.. 그리고 도장을 과감히 찍어버리죠...
그리고는 억울해 합니다... '내 생각과는 다랐노라'고..
- 발전량이 안나와요.. 도대체 왜 안나오는지 모르겠어요.. (전 딱 10초만에 알겠는뎅.. ; )
- 제가 계약한 토지모양이 아니게 준공이 되었어요... 내땅에 남에 물건이 와있고, 남의땅에 내 물건이 가있어요..
- 계약을 해지하고 싶어요.. (그럼 계약서를 잘 쓰셨어야 하는데.. 왜 미리 고민 안해보셨는지.. )
- 계약기간이 지났는데.. 공사를 안하고 있어요..
- 업체에서 다 된다고 했는데.. 제가 알아보니깐 안된데요~ (미리 좀 알아보시죠.,.)
참.. 이런 것들 많이 보게 됩니다.. 정말 많이 보게 되고.. 답답한 상담을 많이 받게 됩니다..
==> 좀.. 미리미리 조금만 더 알아보세요.... 더 많은 사람을 만나보시고... 리스크에 대해 고민해 보세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high risk high return) 입니다..
높은 수익과 나의 편리함을 추구하신다면.. 그만큼의 리스크를 감안해야 합니다. .
리스크를.. 거의 제로에 가깝게 만들고 하는 것이 진정한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수익이 작아질 지라도.. 내가 만족만 할 수 있다면..
=> solar trade는 수익을 과다광고하지 않습니다.... 정직하게 나올 수 있는 수익만큼만 제시합니다. .
=> 대신 리스크를 최소화 하기 위한 대안을 제시하고, 나올 수 있는 리스크는 미리 공개합니다..
=> 저희만이 최선이라 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언제나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 하고 있습니다.
어떤가요? 이 정도는 되어야 믿을만 하지 않으신가요? ^^
www.solartrade.co.kr